​개발 계획

규조토 개발 계획

prodect_intro_img003.gif
prodect_intro_img004.gif

당사 광산은 현재까지 탐사 결과 세계 최고 품위의 규조토 광산으로 개발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고품위 규조토를 연산 60,000톤 이상 채광하여, 광산에 인접한 시단고리항 부근에 인접한 소성공장에서 1차 가공 후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공급할 예정입니다.
1차 가공품 중 일정량은 한국으로 반입하여 국내의 공장에서 고순도 첨단 소재를 생산하여 국내 수요에 충당하는 외에 외국으로 적극적으로 수출할 계획으로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세계로 비상하는 우리 회사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 채광 방법

노천채광(Open- Pit) 방법으로 하향채굴(Bench - cut, Bench Height: 5 m)

prodect_intro_img005.gif

가행

가행대상은 해수면(Elevation: 200 ~ 50 ML) 기준

초기 연 3만톤 생산 

중기 연 6만톤 생산     

향후 기술 개발에 따른 부가가치 향상으로 50 ML 이하 가행 추진     

연 12만톤 생산을 목표로 개발추진

가공 공장

Hi-Grade 원료를 대량 확보한 당사로서

   

가. 대규모 1차 가공 (채광 및 건조품)을 위한 설비를 구축합니다.

나. 1차 가공품으로 기존의 규조토 시장의 최대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Hi-Grade Fillers와 Filter Aids를 생산하기 위한 설비를 구축할 것입니다.

다. 더 나아가 1차 가공품을 활용하여 기존 제품 부가가치의 10배 이상을 능가하는 고순도 실리카(High Purity Silica)를 생산하기 위한 설비를 구축할 예정입니다.

 
 

금광 개발 계획

2012년 1월~12월 실시한 지질광상조사에서 확인한 당사 광구 사베따 구역의 금광체는 매장량이 금속량 45.09톤으로 대형이며 발달상태가 매우 양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앞으로 본 광체를 대상으로 시추탐광을 실시하여 정확한 광상 발달상태를 파악한 후에 생산에 착수할 계획입니다. 또한, 지질광상조사에서 포착한 이상대와 이상점을 대상으로 트렌치 탐광 등을 계속 실시하여 추가 매장량을 확보함으로써 장기 개발을 위한 기반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당사 광산은 인접한 호주의 유명한 금광회사인 뉴크레스트사의 NHM 광산과 거의 동일한 지질여건을 갖추고 있어 과거부터 개발이 기대되어 왔는데, 2012년 탐사 결과 사베따 구역에서 대형 광체를 확인함으로써 그 기대가 현실화 될 가능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당사 전 직원들이 개척정신으로 탐사와 개발에 매진하여 엘도라도의 꿈을 반드시 이룩할 것입니다.

image.png
prodect_intro_img006.jpg